[서울=뉴시스]김혜경 기자 = 한국피자헛이 SKT 멤버십 고객을 대상으로 18일 하루 동안 최대 60% 혜택을 누릴 수 있는 ‘SKT T 데이(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SKT 멤버십 회원이라면 누구나 피자헛 프리미엄 피자 전 사이즈 구매 시 5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주패스 가입 고객에게는 60%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더불어 우주패스 신규 가입 리워드 상품권(피자헛 1만원권)을 추가 적용하면 프리미엄 피자를 최대 96%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다.
T 멤버십 앱의 T day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피자헛 매직 바코드를 발급 받으면 참여할 수 있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원하는 메뉴를 선택 후 결제창에 매직 바코드 번호를 입력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프로모션은 할인형과 적립형 중 선택해, 총 1회에 한해 참여가 가능하다. 피자헛 홈페이지와 앱에서 온라인 방문포장 주문 시 이용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피자헛 고객분들이 올 한 해도 보다 풍성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SKT T 멤버십과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며 “오리지널리티를 느낄 수 있는 피자헛의 다양한 프리미엄 메뉴와 함께 마음 따뜻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chkim@newsis.com
–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30118_00021628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