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뉴시스]주동일 기자 = 오뚜기가 설을 앞두고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 오뚜기가 지향하는 ‘스위트홈’의 가치를 전하기 위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제품을 선보였다.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은 디자인과 놀이 요소에 공식 캐릭터인 ‘옐로우즈’와 대표 제품 등을 활용했다. 윷은 대표 제품인 ‘케챂’과 ‘마요네스’를 모티브로 제작했다.
특히 말랑말랑한 소재로 만들어 안전성이 높고 층간소음 걱정 없이 윷놀이를 할 수 있다. 나무말은 옐로우즈 캐릭터를 적용해 ‘뚜기팀’과 ‘마요&챠비팀’ 두 팀으로 나눴다.
제품 출시를 기념해 사내 행사도 열었다. 새해를 맞아 임직원들과 ‘오뚜기센터 윷놀이 대회’를 연 것이다. 이번 대회엔 오뚜기센터에서 근무하는 전 임직원이 참여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민족 고유의 명절인 설을 맞아 전통 민속놀이인 ‘윷놀이’를 오뚜기만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즐길 수 있는 ‘오뚜기 윷놀이 옐로우즈 에디션’과 함께 즐겁고 풍성한 명절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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