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아웃도어 활동에 간편함 더하는 카고 스타일의 멀티 포켓 베스트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3월 16일 — ‘Y2K’와 ‘고프코어’가 패션 트렌드로 떠오르면서 멀티 포켓으로 스타일과 실용성을 모두 살린 카고 디자인이 주목받고 있다.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는 다양하게 적용된 아웃포켓과 뛰어난 내구성으로 실용적인 카고 스타일의 멀티 베스트를 선보였다.

멀티 포켓 트레블 베스트는 우수한 내구성으로 다양한 환경의 아웃도어에서 자유롭게 활동하기 좋은 점이 특징인 기능성 베스트다. 수납력이 뛰어난 주머니가 상품 앞면에 다수 적용돼 야외 활동 중 소지품을 보관하기 유용하며, 주머니별로 벨크로 플랩 또는 지퍼가 함께 디자인돼 소지품 분실 위험을 덜어준다. 왼쪽에는 다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링이 부착돼 편의성을 높였으며, 밑단의 스트링으로 허리둘레 조절이 가능해 더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다.

캠핑·낚시·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에 유용한 스타일로, 최근 유행하는 일상 속 고프코어룩에도 적합하다. 캐주얼한 디자인과 깔끔한 그래픽 로고로 높은 활용도와 아웃도어 감성의 디테일을 더했다. 여성 또한 오버사이즈의 젠더리스룩으로 입기 좋은 해당 베스트의 색상은 카키, 네이비가 있다.

간절기와 초봄에 가볍게 걸쳐 입기 좋은 데다 멀티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인 아웃도어 베스트는 자유로운 활동성으로 유용한 상품이다. 이에 레드페이스는 요즘 트렌드인 카고 디자인의 아웃도어 상품과 함께 야외 활동은 물론 일상까지 스타일리시한 코디를 완성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 출처 : https://www.newswire.co.kr/newsRead.php?no=963372&sourceType=rss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