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공: 100’ 광희→추성훈, 이 구역 ‘열정맨’의 인생사

[서울=뉴시스]정진아 인턴 기자 =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내공:100’ 특집이 펼쳐진다.

15일 오후 8시40분 방송하는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럭’ 185회에서는 방송인 광희, 대한민국 해외 긴급 구호대, 격투기 선수 추성훈이 출연한다. 이들은 탄탄히 쌓아 올린 내공으로 자신의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치고 있는 열정의 인생사를 들려줄 계획이다.

빛나는 예능감과 입담을 가진 ‘인간 비타민’ 광희와 이야기를 나눈다. 고대했던 ‘유 퀴즈’ 출연에 한껏 흥분한 광희 자기님은 노래 실력을 뽐내며 등장, 녹화 내내 유쾌한 매력으로 웃음을 안겼다는 후문이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 당시 비운의 ‘3최 파트’ 주인공에서 섭외 1순위 예능돌로 거듭나기까지 누구보다 치열하게 걸어온 길도 솔직하게 밝힌다. 남몰래 흘렸던 눈물과 노력의 시간, 이를 통해 맺을 결실 등 어디서도 공개하지 않았던 속마음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어 대한민국 해외 긴급 구호대 안한별 사무관, 김재근 상사, 이기평 소방교, 김철현 소방위는 튀르키예·시리아 대지진 현장에서의 열흘 간의 구조 활동 일화를 전한다. 튀르키예 공항서 무려 20시간 동안 버스를 타고 이동해 재난 현장에 도착했을 당시의 급박한 상황, 투철한 사명감으로 생명의 최전선에서 벌인 사투와 소중한 여덟 생명을 구해낸 기적 같은 순간을 공유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압도적인 피지컬과 불굴의 투지를 보여준 전설의 파이터, 추성훈 자기님을 알아가는 시간이 계속된다. 부모님으로부터 물려받은 운동 유전자로 유도를 시작하고, 이후 은퇴해 격투기 선수로 전향한 사연부터 폭풍 성장한 사랑이의 근황과 사랑이를 향한 진한 부성애도 전해 눈길을 끈다. 또한 최고의 인생 경기로 꼽은 8살 어린 선수 아오키 신야와의 대결 비하인드를 생생하게 전하며 쫄깃함을 선사한다. “아저씨 무시하지 마”라며 앞으로도 링 위에 오를 것을 약속한 자기님의 불굴의 의지와 승부욕은 현장을 몰입하게 했다는 전언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305jina@newsis.com





– 출처 : http://www.newsis.com/view?id=NISX20230315_0002227644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error: Content is protected !!